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초밥 맛집 -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맛 리뷰

by 비와몽 2022. 1. 11.

초밥 맛집 -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맛 리뷰


며칠 전 아들이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초밥을 배달시켜주려고 어플을 검색하다 보니 연어초밥 12개에 19,000원 배달비 3,000원 총 22,000원 헉~~ 뭔 연어초밥 12개에 19,000원???? 유명한 집도 아니면서 그래서 개인적으로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초밥 사러 갔습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에 대해서 올려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오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오로지 초밥만 사려고 급히 온 것이라 초밥만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개인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을 보면서 배달 어플에 있는 연어초밥 12 PCS개 19,000원, 배달팀 3,000원 정말이지 요즘은 배달팀도 비싸고 포장 배달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여기 보면 연어로만 28 PCS개 19,900원 물론 배달어플이랑 같은 맛은 아니겠지만 요즘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잘 나오는 편이라. 개수 차이가 상당히 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4가지 초밥을 사진을 찍어 아들 카톡에 보냈는데 아들이 선택한 초밥은 연어, 광어, 문어, 새우, 장어가 있는 초밥을 선택해서 사 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간장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락교도 넉넉히 들어 있더라고요. 맛을 평가하자 보면 아주 뛰어난 퀄리티의 초밥은 아닌데 가성비 대비 좋았습니다. 배달어플 보고 열 받았던 집이 얼마나 맛있을지는 모르지만 , 크게 유명한 집도 아닌 상태에서는 그닦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도 안 들고 가격이 영~이쁘지 않아, 귀찮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싹수도 잘 먹었습니다. 아들도 만족을 했고요.

한 번쯤 초밥 생각날 때 사 먹기 좋을 거 같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