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전주 라한 호텔 - 전주 한옥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뷰 맛집 호텔

by 비와몽 2021. 9. 4.
728x170

전주 가한 호텔 - 전주 한옥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뷰 맛집 호텔 


이번 전주 여행에서 숙소로 가게 된 전주 가한 호텔, 라한호텔은 전주 한옥마을 근처에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주 라한호텔에 대해서 리뷰를 할까 합니다.

연락처: 063-232-7000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홈페이지 :https://lahanhotels.com/jeonju/index.do

 

전주라한호텔 로비
전주라한호텔 로비
전주라한호텔 로비
전주라한호텔 로비

위의 사진들은 전주 가한 호텔 로비의 사진인데 라한호텔 바로 뒤가 전주 한옥마을이라 로비에서도 한옥마을이 보였습니다. 이날은 전주에 비가 많이 왔었는데 비 오는 한옥마을 모습이 상당히 운치 있고 멋져 보였습니다.

체크인 시 방역수칙에 따라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온도 체크나 QR코드 인증안내나 친절하게 응대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1층 로비에 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곳곳에 앉아 있을 곳도 있고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전주라한호텔 내부
전주라한호텔 내부

전주 가한 호텔의 내부는 일반 호텔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저희 3 가족 쓰기에는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화장실에 욕조가 있었습니다. 호텔에 부대시설 중에 사우나는 운영안 하고 헬스장은 운영을 했고 야외 수영장은 운영을 했는데 저희는 이용을 안 했습니다. 3일 있는 동안 두 번째 날만 하늘이 맑았고 그 외에는 비가 와서 좀 추웠기에...

그래도 야외수영장을 이용하는 젊은 커플들과 어린아이가 있는 집들은 잘 이용했던 거 같았습니다. 암튼 저희 집 식구들은 주로 호캉스를 하는 스타일이라 방콕을 더 좋아해서 ㅋㅋ

전주라한호텔에서 본 전주한옥마을

간단하게나마 전주 가한 호텔을 소개했는데 이곳은 최대 장점은 전주 한옥마을과 붙어 있다는 것이고 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위의 사진은 ㅂ방에서 본 전주 한옥마을의 해가 뜨는 모습 , 비 오는 날 뷰, 저녁 뷰, 맑은날뷰,,, 정말이지 뷰가 좋았습니다.

모든 방이 한옥마을 뷰를 볼 수 없지만 저희가 묵은 방은 뷰를 볼수 있었습니다. 뷰 맛집 

호텔의 모든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했습니다. 어느 호텔이고 기본적으로 친절함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곳의 직원 들은 느낌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지하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전주를 갈 일이 있다면 다시금 이곳으로 묵을 생각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나마 전주 라한호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