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제공/생활정보

도마 - 집사람에게 선물 받은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그래인 도마 [kakaDu]

by 비와몽 2021. 10. 9.
728x170

도마 - 집사람에게 선물 받은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 그래인 도마 [kakaDu]


한두달 전인가? 집사람이 저에게 선물을 해줄게 있다고 하면서 벌써 주문했으니 잊고 있으면 한두 달 안에 배송이 온다 하네요. 특별히 필요한 것도 없고 , 특별한 날도 아닌데 집사람이 갑자기 선물을....

암튼 잊고 있다고 오늘 배송이 온 건 다름아닌 도마였습니다. 이걸 기뻐해야 하나 아님 슬퍼해야 하나?

항상 집에 도마가 별로라서 제가 포스팅할 때 사진도 그렇고 좋은 거 하나 사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럼 자기가 직접 하지... 에고

이러면서도 기뻐하는 저는 또 뭔지....? 에구 

암튼 집사람의 선물이 좋았고 앞으로 더 많은 맛있는 음식을 해달라는 뜻으로 알고 있어야겠네요.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그래인 도마

택배로 와서 뜯어보니 포장이 상당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습니다. 집사람 왈. 나름 가격을 주고 좋은 거 산거라 하네요.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그래인 도마

내가 요리사도 아니고 요리 너 튜브처럼 도마 좋은 게 그렇게 필요할까 의구심은 생기지만..... 암튼 선물이라 하니...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그래인 도마

포장 박스도 그렇고 제품에도 손상 없게 진공 비닐로 잘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그래인 도마

진공 포장 비닐을 벗기니 색깔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께도 그렇고 정말 이곳에서 칼질을 하면 왠지 모르게 더 잘될 거 같다는 느낌이 ㅋㅋㅋ

카카두 프리미엄 앤드그래인 도마

암튼 뜻밖에 집사람의 선물 아닌 선물을 받았는데 전 어떻게 보답을 해야 할지.... 더 새로운 요리를 공부해서 해주어야 할지. BTS성지를 데리고 가야 할지. 음

암튼 이렇게 선물이라고 말하니 은근 신선한 기쁨이 느껴지네요. 혹시 이 도마 쓰시는 분 있으시다면 주의사항이나 장단점을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