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소머리국밥 맛집 - 소머리 국밥 맛집 삽교 한일 식당 리뷰

by 비와몽 2022. 6. 9.
728x170

소머리국밥 맛집 - 소머리 국밥 맛집 삽교 한일 식당 리뷰


매년 대전 현충원 들렸다가 항상 가는 식당이 있는데 삽교에 있는 한일 식당입니다. 이곳은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한 곳인데 ,백종원의 3대천왕이나 여러 방송에 나왔던 집으로 맛집으로 유명하죠.

올해도 변함없이 들려본 한일식당 .매년 가던곳이라 무심코 갔는데 이전을 했네요. 기존에 있던 자리에 관할 관청에서 다목적 편의 시설을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전한 곳을 찾아간 한일 식당.오늘은 삽교 소머리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삽교의 한일 식당 리뷰입니다.

 

 

■연락처:041-338-2654
■주소: 충남 예산군 삽교읍 삽교역로 58 한일식당
■영업시간: 09:00~20:00

 

한일식당

새로 이전한 곳은 주자창도 넓게 잘되어 있고 식당 자체도 한옥으로 잘 지어져 있습니다.

한일식당
한일식당

새롭고 멋지게 지어서 이전한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예전 식당이 더 좋았다는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전에 시장통에 가마솥에 끓이는 그런 느낌이 좋아서 인지 모르겠지만 . 무언가 좀 생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일식당

메뉴는 작년과 가격변동은 없는것 같았습니다.

서빙로봇

예전에는 상상도 할수 없고 자리도 로봇이 서빙을 할수 없는 구조였는데 이곳은 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네요. 한옥에 로봇이라.....조금은 생소한 느낌이 드는 ..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열무김치인데 .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게 되어 있습니다.

소머리국밥

1년만에 먹어보는 소머리국밥....새롭게 이전을 해서 인지 ? 기분탓인지 몰라도 예전에 그 맛과 양에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맛은 환경때문에 조금 다르게 느낄수 있다고 쳐도 양이 예전만 못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느낀것이 아니라 같이 갔던 식구들의 공통적인 느낌인지라...

그래도 서울과 비교하자면 이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좋은건데..왠지 처음온것도 아니고 이곳만의 그 느낌이 있었던 터라...저희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소머리국밥

솔직히 평소 먹던 소머리국밥과 비교하면 이곳은 가성비및 맛도 갑입니다. 근데 매년 한번씩 꾸준히 갔었던 저로써는 예전의 느낌이 좋아서 그런지 무언가 조금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로봇서빙이나 더 깔끔해진 한옥이며. 물론 어쩔수 없는 상황이기에 이전을 한거 같은데 예전에 시골적인 느낌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살짝 아쉬웠던 한일 식당.

암튼 한번쯤은 가서 먹을만 한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