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제공/생활정보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개봉기

by 비와몽 2022. 3. 12.
728x170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개봉기


때는 2월 16일, 최근에 아들이 좀 컸다고 아빠랑 잘 이야기도 안 하고 있는데 이 날따라 왜 이리 살갑게 대하는 건지? 이유인즉 2월 17일 00시에 유투버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상품을 구매해 달라고 하네요 ㅠ.ㅠ 

아들 보고 직접 구매하라고 하니 이것도 오픈 시간에 순식간에 없어지니 아빠가 엄마 방탄소년단 티켓팅 해주는 실력으로 자지말고 이거를 사달라 하네요.ㅜ.ㅜ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하는 말 이거 구매 못하면 아빠는 자기에 대한 사랑이 부족한 거라나 뭐라나 ㅠ.ㅠ 암튼 티켓팅 하듯이 시간에 맞추어 구매를 해주긴 했는데...

오늘의 포스팅은 유투버 감스트 10주년 기념 제품 개봉기입니다.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아들 핸드폰 케이스.. 저도 감스트를 알고는 있는데 지금이랑은 사뭇 다른 사진이네요. 참 독특하다는 생각이 감스트도 그렇치만 이걸 좋아하는 제 아들도... 저도 좀 특이한 거를 좋아하긴 하지만. ㅋㅋㅋ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나름 신경 써서 만들었을 텐데 제 눈에는 그닦 필요가 ~~ 에고! 세대차이인 건지...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마우스패드가 정말 책상에 꽉 차더라고요.. 어청 긴 마우스 패드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

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특이한 얼굴에 핸드폰 케이스.. 오늘 개봉하면서 아들은 너무너무 맘에 들어하는데 , 저도 다른 건 그냥 그런데 핸드폰 케이스랑 사진이 맘에 드네요.

누가 핸드폰 안 가져갈 얼굴이기에 ㅋㅋㅋ 이해는 안 가지만 아들이 좋아해서 티켓팅 하듯 구매했던 감스트 10주년 한정판 A급 패키지였습니다. 그래도 아들이 좋아하니.. 넘어갈 수밖에 없는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