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후기

by 비와몽 2021. 6. 11.
728x90
728x170

사진출처: 맘스터치

맘스터치메뉴-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후기


얼마전 TV광고속에서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광고를 보고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몇일전 집사람이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를 사와서 맛을 보고 늦게 나마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이나 피자,햄버거등등을 그닦좋아하지 않는 저로써 냉정한 평가를 해보려합니다.

이미지출처: 맘스터치
싸이버거 치즈홀리버거

집사람이 퇴근길에 사온 싸이버거랑 치즈홀릭버거 입니다.싸이버거는 아들꺼 치즈홀릭버거는 저와 집사람꺼 하지만 저는 그닦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아서 맛만 보았답니다.포스팅을 위해서 

치즈체다버거

항상 느끼는거지만 맘스터치의 경우 닭고기 패티가 맘에 듭니다.일부 베이컨이 들어 있고 양상추등등...일반적인 버거랑 다른게 없어보였습니다.

치즈홀릭 버거 단면

주문후 바로 먹은게 아니라 포장해서 집에까지 오는 시간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안에 체다치즈가 굳어 있었습니다. 주문후 바로 먹는다면 늘어나는 체다치즈가 되었을텐데 그점은 좀 아쉽더라구요 .

치즈홀릭버거 단면

닭고기패티 안에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는것이 좀 특이합니다. 피클도 들어있지만 매콥함이 있는 할라피뇨맛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치킨.피자,햄버거등을 그 닦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써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평가를 하자면 ,맛이 있었습니다.재구매의사도 있구요. 우선은 맘스터치의 특징 중하나 두툼한 닭고기 그리고 느끼하지 않게 할라피뇨소스가 은근 매력이 있었습니다.

안에 체다치즈의 경우 굳어서 그런지 맛이 그게 느껴지지 않았지만 괜찮았습니다. 겉에 베이컨과 피클 양상추등도.

다음에 정말 주문후 바로 먹어봤으면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아들의 경우 살짝 맵기도 했지만 괜찮타고 하더라구요 .물론 집사람도 괜찮게 생각하구요 .다른 스파이시버거의 그런 맛보다 은근 상큼하면서도 매콥함이 도는게 제 개인적인 입맛에서는 훨씬좋았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