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봉구가래떡볶이 - 가래떡으로 만드는 봉구가래떡볶이 맛리뷰

by 비와몽 2022. 3. 7.
728x170

봉구가래떡볶이 - 가래떡으로 만드는 봉구가래떡볶이 맛리뷰


오늘은 아들이 학원갔다온후에 가래떡으로 떡볶이 만들어 파는곳이 있다고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주문해 달라해서 주문을 하게된 봉구가래떡볶이 . 이곳은 브랜드도 처음 들어보고 먹어본적이 없는데 아들의 부탁으로 한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봉구가래떡볶이 맛리뷰입니다.

◆연락처 : 02-2088-0128
◆주소: 서울 구로구 고척로25길 33-15

봉구가래떡볶이

아들 혼자 먹는다 해서 가래떡유튀떡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봉구가래떡볶이

구성은 가래떡 4줄과 계란하나,그리고 유부초밥같은거라 튀김 몇가지 ,그리고 쿨피스랑 서비스로 콜라

봉구가래떡볶이

주문하면서 새삼 느끼는거지만 요즘 떡볶이 가격이 거기에 배송비가 참~~~자꾸 예전 생각이 들더라구요.아들이 먹을때 집사람도 살짝 거들었는데 유부초밥같은거를 적극추천하네요. 아들과 집사람모두. 가래떡볶이는 아들은 쌀떡파라 맛있다고 하고 집사람은 밀떡파라.그냥 보통 정도로 이야기 하네요 . 튀김은 딱히 별말이 없네요.

나중에 단품으로 떡볶이랑 유부초밥은 또 시킬꺼 같네요. 집사람의 반응을 보면. 아들은 적극 재구매 의사를 비추었구요.전 맛을 안봐서 딱히 뭐라 이야기 할께 없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