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연탄불고기 맛집 - 대구 칠성시장 연탄불고기 맛집 (칠성 단골식당)

by 비와몽 2022. 3. 8.
728x170

연탄불고기 맛집 - 대구 칠성시장 연탄불고기 맛집 (칠성 단골 식당)


오래간만에 처가가 있는 대구에 다녀 올 일이 있다가 거의 1년 만에 다시 들르게 된 칠성시장 석쇠불고기 맛집, 집사람의 최애 맛집이라 또 한 번 들르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예전에도 포스팅했지만 다시금 방문한 연탄불고기 맛집인 칠성 단골 식당의 간단한 포스팅입니다.

 

◆연락처 : 0507-1320-8349
◆주소: 대구 북구 칠성 시장로 7길 9-1

연탄불고기 맛집

토요일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네요. 여기 오픈 시간이 11시부터인지라

연탄불고기 맛집
연탄불고기 맛집

작년하고 다른 게 가격이 달라졌네요. 작년 5월에 갔을 때는 간장 불고기 5,000원, 고추장 불고기 6,000원이었는데 각각 1,000원씩 올랐네요. 요즘 물가는 안 오르는 게 없네요.

연탄불고기 맛집

작년에 먹을 때 고추장 불고기보다 간장 불고기가 더 맛이 좋아서 이번에는 간장으로만 시켜보았습니다.

연탄불고기 맛집

간장 불고기 5개, 공깃밥 4개를 먹었습니다. 작년에 아들이 간장불고기 3개랑 공기밥 3개를 먹었는데 다이어트한다고 이번에는 간장 불고기 2개와 공깃밥 2개만 먹었네요. ^^

이 집에 특징은 연탄에 그을린 불향이 참 좋습니다. 상추 무침도 양념이 너무 잘 되었고요.  정말 가성비 식당으로 딱이려면 공깃밥도 포함이 돼야 하는데. 제 기준에는... 그게 좀 아쉽네요.

그래도 요즘 저가격에  맛이 있는 불향 가득한 연탄불고기 먹기가 힘드니.. 나름 괜찮다고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