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대구 만두 맛집 - 대구시내에 만두 맛집이라는 태산만두 맛리뷰

by 비와몽 2022. 3. 10.
728x170

대구 만두 맛집 - 대구시내에 만두 맛집이라는 태산 만두 맛 리뷰


오랜만에 대구에 갔다가 정말로 몇십 년 만에 대구 동성로 구경을 했습니다. 거의 20여 년 만에 가보는 대구 동성로, 집사람은 집사람대로 , 저는 저대로 나름의 추억을 생각하며 시내 관광을 하다가 온 김에 만두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을 하게 된 태산 만두

오늘은 대구 만두 맛집이라는 태산 만두 맛 리뷰를 포스팅합니다.

◆연락처 : 053-422-0449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12길 4
◆영업시간 : 11:00~21:00

태산만두

대구 동성로 구경하다 검색으로 알게 된 태산 만두 , 네이버 평점이 나름 나쁘지 않아서 가보았습니다. 그닦배고프진 않았지만 그래도 한번 가보았습니다.

태산만두

메뉴판을 보니 가격은 여느 만두집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곳에 시그니쳐 메뉴인 비빔 군만두랑 찐교스를 시켜보았습니다.

태산만두

단무지랑 깍두기는 기본으로 제공이 되고 테이블에는 간장과 식초, 고춧가루가 놓여 있어 만두 간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태산만두

먼저 주문한 찐교스가 먼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생각했을 때 피가 얇은 일본식 교자로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라는 살짝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육즙이 많이는 아니지만 육즙이 채워져 있었습니다.

태산만두

그리고 나온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비빔 군만두, 군만두에 비빔 채소들이 같이 나왔습니다. 군만두는 겉이 바삭한 튀긴 군문 두를 생각 했는데 그런 바삭함은 살짝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비빔 채소는 납작 만두랑 먹으면 딱일듯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평을 개인적으로 하자면 맛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우~와 너무 맛있다 그 정도는 아녔습니다. 군만두의 바삭함이 좀 아쉬웠고  찐교스의 경우 중국식 육즙 만두도 아니고 일본식 교자도 아니고 조금은 어중간한 느낌이랄까.... 그냥 무난히 먹을만한 정도로 말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