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 새로운 라면 조합 리뷰

by 비와몽 2022. 6. 11.
728x170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 새로운 라면 조합  리뷰


요즘 여러가지 라면 조합이 많이 나와 있는데 , 저역시 여러가지 시도를 하는 편인지라....오늘은 예전에 사놓고 맛없어서 먹지 않았던 신라면 볶음면과 노브랜드에서 샀었던 짜장라면을 한번 섞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라면 볶음면에 실망을 많이 해서 사놓고 쳐밖혀 있길래 한번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신라면 볶음면과 노브랜드 짜장라면 조합입니다.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신라면 볶음면 한팩을 사놓고 처음먹을때 실망감에 계속 안먹고 있다가 짜장라면과 섞으면 그나마 맛이 어떨까 하는 궁금증에 노브랜드 짜장라면과 한번 섞어 보았습니다.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우선 신라면 볶음면의 경우 면발이 얇기 때문에 1차로 노브랜드 짜장라면의 면발을 넣고 1분후에 신라면 볶음면 면을 넣고 끓였습니다. 여느 볶음면이나 짜장라면과 같이 약간에 면수만 남겨 놓고 물을 버렸습니다.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짜장라면 소스와 신라면 볶음면 스프를 넣고 같이 섞어 보았습니다.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신라면 볶음면과 노브랜드 짜장라면의 조합. 결론 부터 이야기 하자면 그냥 그랬습니다. 그렇타고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짜장라면의 경우 액상보다는 분말로 되어 있는것이 더 나을듯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신라면 볶음면 스프는 약간 덜 넣으면 딱일듯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라면 볶음면 하나 먹는것보다는 이렇게 섞어 먹는것이 더 낫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라면볶음면 과 짜장라면 조합

약간 짜다는 느낌이 들었던 조합인지라 고기랑 같이 먹어 보았는데 고기랑 먹기는 딱 좋았습니다. 

1.신라면 볶음면 하나를 먹을봐에는 섞어 먹는것이 더 좋타 생각합니다.

2.노브랜드 짜장라면보다는 분말 스프로 되어 있는 짜장라면이 더 나을듯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3.신라면 볶음면 스프를 8/10정도만 넣는것을 추천 합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실험삼아 먹어보았던 조합을 소개 했습니다. 역시나 신라면 볶음면과의 조합은 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