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CU편의점 신상 컵라면-부산매운어묵라면

by 비와몽 2021. 5. 9.
728x170

CU편의점 신상 컵라면-부산매운어묵라면


집앞에 GS편의점이 있어서 GS는 자주가는데 간만에 집에 오다가 CU편의점을 들렸습니다.편의점 점원이 컵라면을 정리하는데 그곳에서 처음본 부산매운어묵라면,점원에게 물어보니 이번에 새로나왔다해서 고민하다 구매를 해서 리뷰를 하려 합니다 .

첨엔 정말이지 순진한 생각으로 저런 꼬치가 하나 있으려나 생각을 했다는 저 자신  ㅋㅋㅋ,라면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예전에는 정말 신상품 나오면 항상 사곤했는데 이제는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고 해서 요즘은 안사는데  저 날은 뭔 바람이 불었는지 하나 사게 되었답니다.여느 국물 컵라면과 같은 조리법의 일반 컵라면

컵라면 뚜컹을 반쯤 열어 분말 스프를 넣었습니다.스프의 경우 분말스프만 있고 보이시는 건데기가 어묵을 건조 시킨것이 들어 있었습니다.다시금 웃음이 나오네요 ,포장지에 처럼 꼬치가 하나 있으려나 생각한 저 자신이 ㅋ

조리법대로 다 하고 뚜껑을 까서 본 내용물, 처음 국물을 먹었을때 정말이지 많이 먹어본 맛인데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한참을 생각하다 떠오른 국물맛, 바로 너구리 국물이랑 거의 흡사를 했습니다. 부산 매운어묵라면이라했는데 매운맛은 그냥 너구리 수준,그래서 제조사를 보니까 농심이 아니라 삼양에서 만들었더라구요 .

그런데 신기하게 먹다보니 또 오징어 짬뽕 맛도 나고 그리고 또 한편으로는 팔도 해물탕면맛도 났다는,제 입이 이상한건지 너구리,오징어짬뽕,해물탕면 맛들이 다 났습니다.정말이지 드셔보시면 많이 먹어본 국물맛.

면발의 경우는 여타 사발면보다는 더 쫄깃한 느낌이 들어 면은 맘에 들었습니다.건어묵의 경우는 그냥 어묵맛은 나는데 특별함은 없었구요 .나름 신상을 먹어봤는데 .그냥 한번 새로운것을 먹었다 정도 입니다 ^^제구매의사는 가성비가 떨어져 없습니다 

참고로 CU편의점갔을때 저는 못봤는데 학원 끝나고 집에 온 아들이 컵라면을 두개 사오면서 이야기하길 ,아빠 이거 할인 행사중인 상품으로 하나사면 하나 더준다 하더라구요 뭔가 봤더나 아래보이는 치즈게티랑 짜라볶이 한개의 가격이 1,400원에 5월1일~5월15일까지 1+1행사를 하고 있다합니다.같은종으로 2개도 되고 교차로도 된다 하네요 .부산매운어묵컵라면은 1,500원이였는데.아들이 아빠보다 더 알뜰하네요 ^^ 혹시나 행사를 하고 있다하니 사실분들은 이참에 사시는것도 경제적일듯합니다.

관련포스팅 :롯데리아 치즈NO.5 - 치즈버거 NO.5맛평가

 

롯데리아 치즈NO.5 - 치즈버거 NO.5맛평가

롯데리아 치즈NO.5 - 치즈넘버5 맛평가 저희 집은 햄버거를 먹을수 있는 날이 딱 한달에 한번 있습니다. 제가 정한 룰이라서 아들도 흔쾌히 OK를 했구요.나름 잘지켜지고 있는데 요즘은 영~~~암튼

syapirolee1029.tistory.com

관련 포스팅 :맵싸한 고추치킨 -노랑통닭 신메뉴 리뷰

 

맵싸한 고추치킨 -노랑통닭 신메뉴 리뷰

맵싸한 고추치킨 -노랑통닭 신메뉴 리뷰 평소에 노란 통닭의 알싸한 마늘치킨을 최애로 생각하는 집사람에게 아들이 노랑통닭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하자 아빠의 포스

syapirolee1029.tistory.com

관련 포스팅 :자담 생그라나 치킨 리얼 후기

 

자담 생그라나 치킨 리얼 후기

자담  생그라나  치킨 리얼 후기 집사람과 아들이 튀긴닭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희집은 항상 노랑 통닭의 알싸한 마늘치킨 아니면 교촌치킨의 교촌반반윙 주로 먹습니다 . 간간히

syapirolee1029.tistory.com

 

댓글